안녕하십니까, EPS 담당자입니다. 온라인사업주교육 관련하여 자주묻는질문에 대하여 공지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주 교육 화면에 [온라인 교육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 회원가입 후 신원인증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로그인 후 비밀번호 재확인을 하시면 신원인증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2. 학습하기 버튼 클릭하였을 때, 위험한 사이트로 넘어간 경우 - 인증서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서 발생합니다. https://eps.kacnet.co.kr/new_main/main/merge_faq_view.php?faq_uid=80 에서 인증서 오류 해결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온라인사업주 교육은 신청한 달 안에 교육을 수강 및 수료를 하셔야 하며 다음달이 되면 미수료 처리가 됩니다. 그럴 경우, 온라인 교육신청을 통하여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