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고용허가제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바뀐 법령과 새로 공고된 내용 또는 보도자료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센터 1350(유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상세
제목 [장애공지](조치완료) 고용허가서 발급 신청시 기숙사시설표 등록에 대한 안내
작성자 최건일 작성일 2021-04-0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EPS 전산 담당자 입니다.

2021.03.31 부로 장애 조치 완료되었습니다.
(단, 점수제 기간 서버 부하로 인해 등록 직후 바로 조회를 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된 후 민원신청현황 메뉴를 통해 조회 및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EPS 전산 담당자 입니다.

현재 사업주 서비스 > 고용허가서 발급신청 메뉴에서 '외국인 기숙사 시설표 제출여부' 항목의 [등록] 버튼을 통해
기숙사 시설표를 등록할 시, 첨부파일을 추가하면 시스템 에러가 발생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인을 파악하여 조치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정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전글
제30차 외국인력정책위원회 결정사항 공고
다음글
[점수제] 2021년도 4월 신규 외국인력 배정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