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고용허가제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바뀐 법령과 새로 공고된 내용 또는 보도자료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센터 1350(유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상세
제목 [공지] 출력프로그램 장애 발생시 조치 방법
작성자 성운정 작성일 2021-07-1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EPS 전산담당자입니다.

지난 금요일(2021.01.25.) 진행한 EPS 서식출력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하여 일부 출력물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원인 파악 및 분석이 완료되어 조치중에 있으며, 이로 인해 업무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출력가능 국적 : 키르키즈스탄, 베트남,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 (01.26. 조치완료) 1001 모듈 관련 에러 발생

* 빈화면으로 보일 경우,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eps.go.kr' 제거 부탁드립니다.
** 계속해서 빈화면(미리보기 또는 프린터 출력화면)으로 보일 경우 ei버전 문제일 수도 있으니, Chrome에서 출력 부탁드립니다.

* 아크로벳리더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출력 화면이 뜨지 않습니다.
(1) 출력 버튼 클릭 후 미리보기 창 아래에 .PDF파일 열기 또는 저장 이후, PDF 파일을 인쇄
(2) 네이버에 '어도비 아크로벳리더' 검색 후 Adobe 홈페이지에서 'Acrobat Reader' 무료 다운로드

*(01.29.추가)출력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로 인해 표준근로계약서 등 16개 국어 대신 영문으로 출력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반영 이후 재공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5.10.추가) Chrome이나 MS Edge 사용 시 글자 겹침이나 잘림이 발생하는 경우, 브라우저의 “최소 글꼴 크기”를 최소(6)으로 변경
-Chrome일 경우, 브라우저 상단 [점 세개] 클릭 - [설정] - 중간 '모양'의 [글꼴 맞출설정] - '최소글꼴크기'를 6으로 변경

*(07.12.추가) [크로벳리더 실행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류 발생 시, Chrome이나 다른 브라우저 이용

감사합니다.

이전글
2021년도 외국인근로자 고용허용한도 20% 추가 업종 및 지역 공고
다음글
2021년 2월 신규 외국인력 배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