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고용허가제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바뀐 법령과 새로 공고된 내용 또는 보도자료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센터 1350(유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상세
제목 [안내]고용허가 발급 신청 시 기숙사시설표 등록이 안되는 경우 조치 안내
작성자 윤여명 작성일 2021-01-07 22:36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EPS 운영자 입니다.

고용허가 발급 신청 시 기숙사시설표를 등록하는 팝업에서 내용을 등록하여 신청하였지만,
신청 내역에 들어가 조회 시 기숙사시설표 '미등록' 상태가 되는 경우에 대해 조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조치방법
기숙사시설표의 내용을 입력 후 등록 버튼 클릭하면 나오는
"입력되었습니다." 알림창에서 약 2,3초간 대기 후 확인 버튼을 클릭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지] 2020년 사업주 온라인교육 종료안내
다음글
[공지]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등록 기능 추가 안내



퀵메뉴

자료실
업무별서식
법령자료실
용어사전
정책자료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나의상담내역
질문및답변
개선및제안